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일병원찾기
    카테고리 없음 2020. 6. 24. 18:07



    사람이 살다보면 한번쯤은 분명히 아플수있다. 그리고 그 아픈날이 휴일이라면 병원을 찾게 될것이고 휴일이라서 쉬는 병원이 많아 시간을 지체할 수 있다.



    만약 아주 긴급한 상황이고 그게 휴일이라면 길 위에서 병원을 찾아갈때마다 병원이 쉬는날일까봐하는 불안한 마음이 생길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만약 휴일병원찾기를 쉽게 찾을 수 있다면, 이런 불안한 마음이 사라질 것이다. 오늘은 그래서 지금 당장은 쓰지않더라도 알아두면 정말 도움되는 휴일병원찾기를 알아보려고 한다.



    휴일에 병원 찾기는 어렵지 않게 응급의료포털 사이트인 e-gen.or.kr 에서 쉽게확인이 가능하다. 검색포털사이트에서 egen을 검색하고 들어간후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병원, 약국에 마우스를 올리고 병원 찾기를 클릭하자.



    클릭하고 페이지가 넘어가면 해당 페이지에서는 본인의 아이피를 추적하고 위치를 참고하여 현재 자신의 주변의 병원들의 진료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결과내 검색을 누르면 의료기관과 진료과 및 진료요일 등으로도 필터링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응급의료포털 사이트 E-gen 에서는 병원뿐만 아니라 약국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면 아주 요긴하게 사용할것 같다. 이상으로 휴일병원찾기의 글을 마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